OAKLEY의 가장 기억에 남을 아이웨어인 SPHAERA
운동선수의 잠재력을 발휘시키기 위해 그들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특수 맞춤 제작된 기능성 아이웨어
Oakley의 최신 출시품인 Sphaera™와 BiSphaera™는 매우 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획기적인 브랜드 아이웨어로 명성, 디자인, 기술이 종합된 제품입니다. 경쟁에 참여하는 이들을 위해 제작된 두 제품은 하계올림픽에서 그 진가를 드러낼 것입니다. 운동선수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맞춤 제작된 이번 아이웨어는 Oakley의 다양한 스포츠 라인업에서 최고의 요소만을 모아 결합한 제품입니다. 편안함과 스타일에 최적화된 효율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품을 착용한 사람은 스포츠 유형 또는 운동 수준과는 관계없이 자신감이 고취되어 혁신적인 성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Oakley 제품 중 가장 기억에 남을 아이웨어로 탄생된 프레임은 매우 가벼워 착용 시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Sphaera는 Oakley의 완전한 역사와 기술을 나타냅니다. The open-ended design theme symbolizes Oakley’s journey of continuous innovation, drawing from foundations of the past to inform a better tomorrow.Sphaera의 완벽한 모양은 우주의 질서를 나타내며, 우리 주변에 보이는 세계와 내면의 보이지 않는 성스러운 중심을 모두 나타냅니다.
Sphaera는 Loana Lecomte, Mark Cavendish, Francisco Lindor, Dylan Frittelli 등 다양한 분야에서 Oakley 제품을 사용하는 운동선수들이 그들의 성과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phaera는 Oakley 역사상 가장 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동시에 우아한 프레임을 통해 최고의 성능을 위한 필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웨어는 정확한 시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Prizm™ 렌즈 기술과 공기 흐름이 개선된 전면 통풍구 역할을 하는 경량의 O-Matter™ 프레임을 특징으로 하며, Unobtainium® 노즈 패드와 몰드형 이어삭을 고정하여 땀이 흘러도 미끄러지지 않는 탁월한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한 번 착용하면 착용했다는 사실조차 잊을 정도로 우수한 핏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Oakley 제품을 사용하는 프랑스의 크로스컨트리/산악자전거 스타인 Loana Lecomte는 "완벽한 시야를 확보하는 것이 승리의 핵심인 경기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려면 견고한 주변 시야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얘기합니다. "넓은 렌즈를 사용하는 Sphaera의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매우 혁신적인 게임 체인저로 그 덕분에 코스에서 자신감과 침착성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기 있는 Flak® 2.0 XL 다용도 제품인 BiSphaera는 스포티한 미학과 어디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융통성으로 시야를 사용하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운동선수가 그들의 스포츠와 일상 생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 듀얼 렌즈 기능성 선글라스는 필드 및 일상적 용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haera와 유사한 모양으로 디자인된 BiSphaera는 Prizm™ 렌즈 기술 또는 Oakley Authentic Prescription 렌즈 옵션을 통해 경량의 유연한 편안함을 제공하 것이 특징입니다.
스포츠 기능성 아이웨어의 정점으로 트랙, 포장도로, 필드 또는 코스를 돌 때 강력한 성능 및 탁월한 안정성을 선사합니다. Oakley의 Sphaera와 BiSphaera는 2월 15일부터 웹사이트(Oakley.com), 전 세계 일부 Oakley 매장 및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