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LEY® 2023 스노우 컬렉션으로 찢었다
OAKLEY 팀의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과 공동 개발한 최신 키트에 담긴 예술성과 혁신
Oakley®의 2023 스노우 컬렉션은 수년간 겨울 스포츠 장비를 제작하면서 축적한 기술력과 무한한 창의성이 결합되어 완성되었습니다. 이 컬렉션은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겨울 스포츠 선수들의 뛰어난 스타일과 퍼포먼스에 대한 안목이 어우러져 다음 단계의 경험을 가능케 합니다. 미카엘라 시프린, 알렉산데르 오모트 킬데, 제이미 앤더슨, 세이지 코첸버그, 스톨레 산베크 선수 등이 속한 OAKLEY 팀의 시그니처 시리즈 컬렉션에서는 선수들의 안목과 선호도, 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아 독특한 아이템을 탄생시켰습니다.
세계 정상급 성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2023 스노우 어패럴 컬렉션은 추운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혹독한 기후 조건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실루엣과 최신 패브릭 기술력을 접목하여 디테일이 풍부하고 대담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 컬렉션은 혹독한 환경에서 스스로를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이들에게 한층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산 정상을 오르거나 공원에서 가볍게 뛰거나 오지로 탐험을 떠날 때 극한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어패럴 컬렉션은 고어텍스, FNDRY™, O프로텍트 및 하이드로프로 DWR 처리 등 수준 높은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혹독한 기후 조건에서 뛰어난 퍼포먼스와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향상된 아웃도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카엘라 시프린의 시그니처 시리즈
가장 중요한 것은, 미카엘라 시프린이 언제나 역대급의 기량을 보여줬다는 것입니다. 시프린은 올해 초에 87번째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를 마무리했는데, 이는 역대 최다 우승 기록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4K 골드 렌즈를 세팅하고 그녀만의 만트라인 “항상 남자들보다 빠르다”를 뜻하는 A. B. F. T. T. B.를 안경다리에 새겨 넣은 한정판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스키 역사상 최다 기록을 세운 미카엘라 시프린의 Flight Deck 스노우 고글은 최고가 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도록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색감과 산뜻한 네이비 블루 및 퍼플로 새겨 넣은 Ellipse 로고 디테일의 스트랩을 갖춘 스타일로, 그녀처럼 게임의 판도를 뒤집어 버릴 디자인입니다. 고글 스트랩의 디테일과 미카엘라의 시그니처가 들어간 맞춤형 마이크로백과 함께 제공되는 이 고글에는 Prizm™ 아르곤 이리디윰 렌즈가 장착되어 있어 활용도가 한층 뛰어납니다.
알렉산데르 오모트 킬데의 시그니처 시리즈
꾸준하면서도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알렉산데르 오모트 킬데는 주어진 환경에 상관없이 상승세를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킬데는 노르웨이 대표팀 선수로 올림픽에 세 번이나 출전해 은메달 1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했습니다. 2014년에 시작된 월드컵 여정을 통해 지난 9년 동안 월드컵 21회 우승, FIS 종합 타이틀 1회, 종목 타이틀 4회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킬데는 Oakley와 협업하여 바이킹 문화 및 북유럽 출신인 그에 대한 경의를 담은 상징과 이미지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제품인 Flight Path 고글을 개발했습니다. 핏과 퍼포먼스, 기술력 및 스타일 면에서 ARC5 Pro 헬멧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스키 챔피언인 그는 스칸디나비아풍 장비에서 영감을 얻어 고글 프레임의 색상을 폴리싱 처리한 블랙 아우트리거와 단조 철 페인트로 표현했습니다. 스트랩의 디테일과 시그니처가 들어간 맞춤형 마이크로백과 함께 제공되는 고글에는 Prizm™ 사파이어 이리듐 렌즈가 세팅되어 최고의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제이미 앤더슨의 시그니처 시리즈
총 21개의 메달과 3개의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제이미 앤더슨은 스포츠 역사상 가장 뛰어난 기록을 남긴 스노보더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녀의 시그니처 스타일은 슬로프 위에서 보여주는 그녀의 스타일만큼이나 완벽합니다. 경기에 임할 때 눈으로 뒤덮인 슬로프를 향해 두려움 없이 뛰어드는 제이미는 경기가 끝나고 나서도 자연이 제공하는 아름다움을 자유롭게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타이다이 및 스노우 레오파드가 어우러진 패턴으로 고유의 내면을 표현함으로써 제이미의 시그니처 시리즈 라인인 Miner™ 고글이 탄생했습니다. 그녀의 이니셜과 만트라가 새겨진 맞춤형 마이크로백과 함께 제공되는 이 고글에는 Prizm™ 블랙 이리듐 렌즈가 세팅되어 스키를 즐길 때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애니멀 프린트와 타이다이 패턴이 돋보이는 그녀의 컬렉션에서 공개된 MOD5 헬멧, Reduct 쉘 재킷, 팬츠, 베스트, 후디, 비니, 장갑 등의 제품은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 착용하기에 좋습니다.
세이지 코첸버그의 시그니처 시리즈
세이지 코첸버그는 어렸을 때부터 산에서 자라며 라이딩하는 법을 익혔습니다. 그리하여 그가 US 오픈 게임에 데뷔한 나이는 고작 12살입니다. 그는 빠르게 대회 환경에 적응하여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생애 첫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대회 경력은 짧았지만 그의 경력을 살펴보면 부족함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세이지는 오지로 눈을 돌린 후로 뒤돌아보지 않고 오직 한 길만을 끈기 있게 달려왔습니다. 그는 올해의 라이더 상을 두 번이나 수상했으며, 세계 최고의 선수들에게 오지 안전 교육을 하며, 대규모 프로젝트를 위해 지속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코첸버그만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스타일을 반영하여 그의 시그니처 시리즈의 라인인 Miner™ 고글이 탄생했는데, 이는 코듀로이 질감의 스트랩, 빈티지 레이싱 스트라이프 디테일 및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Prizm™ 세이지 골드 이리듐 렌즈가 특징인 디자인입니다. 코첸버그의 팀 컬렉션은 그 시대의 상징이었던 90년대 재킷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되었습니다. 이 컬렉션을 통해 온종일 편안함을 제공하는 레이어드 스타일과 지속 가능한 원단 및 가공 처리를 접목한 쉘 팬츠, 장갑, 비니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웃도어 스타일의 색감을 반영한 헌터 그린 및 매트 블랙 색상의 MOD5 헬멧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이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디자인으로 혹독한 환경에서 끝없이 더 많은 것을 탐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톨레 산베크의 시그니처 시리즈
스톨레 산베크는 오직 커다란 무대만을 배경으로 한 길만을 걸어온 선수입니다. 모국인 노르웨이를 대표해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4회 올림픽에 참가한 산베크는 큰 규모의 대회를 치르는 동안 슬로프에서 정상급의 기량을 보여주고 수많은 메달을 획득하면서 스노보더로서 지속 가능한 유산을 남긴 선수입니다.
스톨레는 시대정신과 독특한 질감, 고유의 색감이 어우러진 그의 시그니처 시리즈 라인인 Miner™ 고글을 개발하는 여정에 참여했습니다. Prizm™ 토치 이리윰 렌즈를 세팅해 혹독한 환경의 슬로프에서도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그의 컬렉션에서 공개된 제품은 기능성이 우수하고 구름을 연상시키는 카모 패턴이 특징이며 Oakley 스트레치 로고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룩을 연출해 줍니다. 산베크의 컬렉션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MOD3 헬멧 및 혹독한 조건의 슬로프도 견딜 수 있는 아웃도어 장비 등 기능성이 뛰어난 어패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Oakley® 2023 스노우 컬렉션의 전 제품은 Oakley 매장과 Oakley.com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