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ley, 환상과 과학이 만난 13.11 아이웨어 선보여
상징적인 프로 M 프레임과 독특한 카토 렌즈 셰이프를 과감하게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
곧 출시될 Oakley의 아이웨어 13.11은 모든 것을 재해석하는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환상과 과학의 두 요소를 결합한 디자인은 Oakley Kato™ 렌즈가 적용된 상징적인 Pro M Frame®을 과감하게 재해석했습니다.
그 결과 최첨단 제품을 선보여온 Oakley의 유산을 계승하면서 과거의 전설에 아이웨어 기술의 최첨단 기술을 결합한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13.11이라는 독특한 명칭은 M Frame의 'M'과 Kato의 'K'가 각각 알파벳의 열한 번째, 열세 번째 글짜라는 데 착안하여 개발되었습니다.
Oakley의 크리에이티브 앤 소울 부사장 브라이언 타쿠미는 "이 프로젝트는 Oakley의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한 과거와 미래의 충돌을 의미합니다. 오늘날의 서브컬쳐에 참여하며 Oakley DNA와 연결해 주는 파트너들과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13.11은 독특한 브로우 디자인을 자랑하며, 착용 경험을 향상시키는 탁월한 미적 감각을 선보입니다. 모든 유형의 탐험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디자인을 통해 Kato에서 영감을 받은 렌즈 셰이프와 1996년 첫선을 보인 Pro M Frame에서 영감을 받은 힌지 없는 단일 프레임이 결합되었습니다. 내구성과 유연성이 우수한 O-Matter™ 소재로 제작된 조각 같은 표면이 특징인 13.11은 Unobtanium® 이어삭스 및 노즈 패드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Oakley Prizm™ 렌즈 기술이 적용되어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색상과 대비를 선사합니다. 맞춤형 폼핏 하드 케이스에 담긴 패키지는 13.11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디자인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Oakley 13.11은 1월 18일부터 Oakley.com, 일부 Oakley 매장 및 전 세계 파트너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