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LEY 최초의 하이브리드 고글 선글라스로 설원에서 거리까지 멋진 패션을 뽐내보세요: 플렉스 스케이프
고글 진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사계절 내내 범용성을 선사합니다
2024년 9월 24일 화요일 — 고글과 선글라스의 기능성을 결합한 놀라움을 선사하는 아이웨어인 Oakley® 최초의 하이브리드 고글, 플렉스 스케이프를 소개합니다. 예술로 포장된 이 발명품은 탐험과 실험의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어떤 환경과도 어울리도록 제작된 Oakley 고유의 특징을 순수하게 표현한 제품입니다.
Team Oakley 선수인 Lucas Pinheiro Braathen 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산에서 거리까지 유연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아이웨어계의 게임 체인저입니다. 이 제품은 Oakley를 차별화할 수 있는 혁신의 산물이며, 스타일리시하고 역동적인 룩을 연출하며 언제 어디서든 제 라이프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렉스 스케이프는 모든 라이더의 니즈에 맞게 제작되어 고글의 고정관념을 깨는 제품입니다. 세련되고 파격적인 디자인의 이 제품은 장엄한 블루버드 데이의 설산을 정복하거나, 스키를 즐긴 후 여유로운 순간을 만끽하거나, 하프파이프에서 내려오는 스케이터에게 적합하도록 또는 그 사이의 모든 오프마운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교체 가능한 한 가지 크기의 우븐 스트랩을 이어 스템으로 교체할 수 있어 스타일과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고글에서 선글라스로 즉각적인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플렉스 스케이프는 Oakley의 디자이너들이 형태에 제한 없이 혁신하고 사람의 경험을 발전시키기 위한 탐구의 진전을 가능케 하는 PhysioMorphic™ Geometry가 활용되었습니다. 이 특수 제작된 렌즈는 마스크처럼 얼굴 윤곽에 밀착되어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웨어는 밝은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왜곡, 반사, 굴절을 줄여주는 김 서림 방지 코팅이 적용된 싱글레이어 렌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렌즈는 독점적인 Plutonite® 소재와 Oakley의 HDO®(하이-디피니션 옵틱스) 기술로 자외선을 100% 차단하고 빠른 속도의 충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Oakley의 Prizm™ 기술은 색상과 대비감을 향상시켜 착용자에게 디테일까지 선명한 시야를 선사합니다.
플렉스 스케이프는 10월 3일부터 Oakley 매장 및 oakley.com에서 Prizm™ 24K 매트 블랙과 Prizm™ 스노우 사파이어 이리듐 매트 그레이 스노우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플렉스 스케이프와 함께 블루버드 데이를 즐기거나 스키를 즐긴 후 여유로운 순간을 만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