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스타 제일런 브라운(Jaylen Brown), TEAM OAKLEY에 합류하여 스포츠 스타일과 EYEWEAR의 규칙을 다시 쓰다
농구 문화, 커뮤니티, 혁신에 기반한 파트너십이 돋보이는 파이널 MVP의 첫 번째 브랜드 계약
.jpg)
Oakley의 농구 DNA는 전설적인 선수들이 캘리포니아 풋힐 랜치(Foothill Ranch)에 있는 Oakley 글로벌 본사의 벙커 홀을 거닐고 비밀 장소에서 훈련하던 19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50년 가까이 지난 지금, 제일런 브라운(Jaylen Brown)의 합류와 더불어 그 DNA가 다시 부활합니다.
과거를 돌아보면서 미래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가는 브라운의 독특한 비전이 혁신을 예술로 승화시키는 Oakley의 미친 과학과 만나 문화, 커뮤니티, 가능성의 재정의에 뿌리를 둔 파트너십을 실현합니다.
이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 시대의 가장 흥미로운 운동선수 중 한 명이 Oakley 유니버스에 합류하여 새로운 디자인 철학을 만들어갑니다. 브라운은 연구 개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및 생산 분야의 세계 최상급 팀들과 협력하여 스포츠 스타일 의류 및 EYEWEAR를 재해석하고, 그가 최근에 론칭한 퍼포먼스 브랜드 741과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Oakley는 또한 브라운의 의류 스폰서이자 독점적인 안경 스폰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문화 옹호와 청소년 역량 강화를 위한 브라운의 노력으로 확장되며, Oakley는 The XChange와 7uice Foundation을 지원합니다. 아울러 브라운은 전 세계 취약계층의 시력 교정을 위해 노력하는 EssilorLuxottica OneSight Foundation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Team Oakley 선수 제일런 브라운은 이렇게 얘기합니다. “제 커리어에서 브랜드 파트너십은 이번이 처음인데. 그 이유는 자기 표현, 스타일, 통일성 등 모든 면에서 저의 비전과 가치를 반영하는 브랜드와만 함께하겠다는 사명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스포츠와 문화를 발전시키고 오늘날의 청소년들에게 영감을 주는 Oakley의 혁신과 헌신은 이 파트너십에 엄청난 의미를 부여합니다.”
리더십과 문화적 영향력으로 잘 알려진 제일런 브라운은 코트 안팎에서 한계에 도전하는 뛰어난 선수입니다. 그의 독특한 스타일은 문화와 스포츠를 융합하여 한 세대에 영감을 불어넣는 Oakley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이번 NBA 시즌에 브라운은 Oakley 역사상 가장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착용한 모습이 자주 목격되고 있습니다. 그는 2000년대 초의 Over-The-Top에서 Oakley Plantaris, Oakley Prescription 아이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착용했습니다.
Oakley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카이오 아마토(Caio Amato)는 이렇게 얘기합니다. “농구는 언제나 문화와 커뮤니티에서 더 큰 불꽃을 피우는 우리 유산의 일부였습니다. 제일런은 이 파트너십의 원동력이 된 혁신과 목적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공유하는 최고의 선수입니다. 우리는 함께 한계에 도전하고 다음 세대의 스포츠에 영감을 주는 프로젝트를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한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 제일런.”
@Oakley // @741performance를 팔로우하여 5월에 공개될 다음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Oakle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세요: Oakley.com // www.741performance.com